본문 바로가기

Search

알쓸신잡2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_ 유시민, 장동선, 유현준, 황교익, 유희열



알쓸신잡2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_ 유시민, 장동선, 유현준, 황교익, 유희열


유시민이 딸을 생각하며 고른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랩 걸 (Lab Girl) - 호프 자런



랩 걸 (Lab Girl) _ 호프 자런

<타임> 선정 2016년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
<스미소니언 매거진>선정 최고의 과학책 10
<뉴욕타임스> 추천 도서
아마존 선정 최고의 책 20



장동선이 아내를 생각하며 고른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스님의 주례사 (법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한 남녀 마음 이야기





유현준이 자녀를 생각하며 고른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어린이 성경책

(위에 첨부된 책은 유현준이 언급한 책은 아닙니다.

유현준이 어릴 때 보았던 그림이 많았던 '어린이 성경책'이라네요.)





황교익이 고른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장동선에게 선물함)

천상병 유고시집 <새>





유희열이 어머니와 형을 위해 고른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작지만 확실한 행복 (무라카미 하루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