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Drama/명대사

시크릿 부티크 전편 명대사 다시보기



시크릿 부티크 전편 명대사 다시보기 – 김선아, 장미희, 고민시 등

 

상대는 호랑이의 기세. 등을 보이면 잡혀 먹힌다… 물러날 곳이 없다. 그렇다면 정면 승부다. 호랑이를 피할 수 없다면 호랑이 등에 올라타야 한다. (고민시)

어느 장삿꾼이 돈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도 안 하고 물건을 내주디?! (장미희)

똑똑한 장삿꾼은 투자를 하죠, 확률을 보고. 안전한 장사만 하면 푼돈 세다가 끝나는 거고요. (김선아)

희망을 가져야 기적도 올 수 있대요. (고민시)

해도 괴롭고 안 해도 괴로운 거라면 하는 게 현명한 거겠지. (김선아)

어느 부모가 자식한테 증명을 해! (장미희)

한방에 무너뜨릴 수 없는 상대라면 니 정체 숨기고 기다리는 법부터 배워야 할 거야. (김선아)

바둑판 위에는 361개의 교차로가 있다. 살아남기 위해 매 순간 선택해야 하는 길. 나는 이제 어느 길로 가야 할까? (고민시)

원치 않은 죽음은 누구나 억울하죠. 억울한 사람이 따로 있는 게 아닙니다. (김선아)

이젠 태생까지 앞세우는구나. 뭐 하나 지 손으로 일군 것도 없이 그저, 태생 하나가 권력이지. (장미희)

믿을 땐 믿어야지. 의심 없이 남을 믿을 수 없는 자가 제일 불행한 사람이니까. (장미희)

죄는 사람이 지었는데 용서는 신께 받고, 액땜 하나로 과오를 덮고… 이해할 수 없어서요. (김선아)


내 편이 돼 줄 거라고 의지하는 순간 시합은 져요. 심판은 내 편이 아니니까. 예측이 되는 건 오로지 나 자신 뿐이에요. 그래서 시합이 끝나기 전까진 멈추지 않고 달려야 되는 거고요.. (고민시)

어떤 사람을 아는 사람은 희망 없이 그를 사랑하는 사람 뿐이다. – 발터 벤야민 –

세상엔 두 가지 시간을 사는 사람이 존재해. 하나는 미래를 보며 사는 사람, 다른 또 하나는 멈춰버린 과거에 머물러 사는 사람. (김선아)

떼쓴다고 다 지 손에 쥘 수 없다는 걸 이제 배워야 할 거야. (김선아)

사람은 잘못이 없지~! 늘 시험 받게 되는 상황이 문제야. 사람을 쥐고 온~~통 흔들어 놓거든~. (장미희)

지킬 게 있으니 욕심도 더 낫겠지! (장미희)

사람은 사람으로 잊고, 패배는 승리로 잊어야죠. (고민시)

난 기회에 감사하며 앞만 보고 살아왔고, 넌 과거에 머물며 앙금만 키워왔어. (장미희)

결말로 가는 것 뿐이야. 시작된 이상 끝은 어떻게든 나야만 돼. (김선아)

어쨌든, 게임은 끝을 봐야 하는 거잖아, 안 그래? (김선아)

 

키스 먼저 할까요 1회 ~ 6회 명대사 (감우성, 김선아, 강경헌, 김성수)

 

키스 먼저 할까요 1회 ~ 6회 명대사 (감우성, 김선아, 강경헌, 김성수)

키스 먼저 할까요 1회 ~ 6회 명대사 (감우성, 김선아, 강경헌, 김성수) <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1회 명대사 (감우성) >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

imtw.tistory.com

키스 먼저 할까요 7회 ~ 12회 명대사 (감우성, 김성수, 김선아, 한고은, 기도훈)

 

키스 먼저 할까요 7회 ~ 12회 명대사 (감우성, 김성수, 김선아, 한고은, 기도훈)

키스 먼저 할까요 7회 ~ 12회 명대사 (감우성, 김성수, 김선아, 한고은, 기도훈) <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7회 명대사 (감우성) > 반백 년을 살았는데~~ 눈앞에 있는 것도 못 보는 게 인생이면 인��

imtw.tistory.com

추적자 전편 명대사 다시보기 (feat. ost)

 

추적자 전편 명대사 다시보기 (feat. ost)

추적자 전편 명대사 다시보기 - 손현주, 김상중, 박근형, 전노민, 박효주, 장신영, 강신일, 류승수, 전국환, 이혜인 등 제목 : 추적자 THE CHSAER (16부작) 방송국 : SBS 방영기간 : 2012년 5월 28일 ~ 2012년

imt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