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Movie/리뷰

넷플릭스 영화 & 드라마 추천 part 3 – 애니메이션 21편 (feat. 명대사)



넷플릭스 추천 영화 & 드라마 part 3 – 애니메이션 21편 (feat. 명대사)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는 애니메이션 중 제가 본 작품들을 간단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리즈로 나오고 있는 애니메이션 중 전부 올라와 있지 않은 작품들도 있네요. 디즈니가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넷플릭스에 넘기지 않은 작품들인 것 같습니다. 기존에 있는 작품들도 계약기간이 끝나면 사라지겠네요. 그 전에 빨리빨리~^^;;

오늘 소개할 작품은 총 21편인데요, 시리즈는 한 편으로 묶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픽사 작품이 많습니다. 역시 픽사!!!ㅎ

대부분의 애니메이션들은 많은 분들이 본 것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메모해뒀던 명대사도 살짝 끼워넣은 작품도 있습니다. 작품이 많아서 설명은 짧게할게요~^^;

 

1. 월E

명작 애니로 알려진 ‘월E’입니다. 대사도 거의 없는데 몰입도가 매우 높은 작품입니다. 아직 못 보신 분이 계시다면 강추드려요!!!

 

 

2. 인크레더블, 인크레더블2

이 작품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꽤 많은데요, 저는 킬링타임용 정도의 작품이었습니다. 1편보다는 2편이 더 재미있었습니다. 2편은 성인용 버전 같아요. 19금이라는 것이 아니고 대화나 내용이 어린이들이 이해하기에는 다소 어려워 보였습니다.

 

<인크레더블, 인크레더블2 명대사>

 

행운은 준비된 사람에게만 찾아 와!

생각하지 말고, 걱정하지도 마.
때가 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알게 돼.

너는 말하지 않아. 넌 말하는 쇼들을 시청하기만 해.

정치하는 양반들은 자신을 희생하며 헌신적인 일을 하는 슈퍼히어로를 이해 못 해.
아마 양심에 찔렸겠지.

여러분은 악당과 열심히 싸우지만 사람들은 정치인이 보여주고 싶은 것만 보죠.

제대로만 한다면 육아도 영웅적인 일이야. 제대로만 한다면.

예전엔 옳고 그른 것을 다 안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하나도 모르겠어.
나는 그저 좋은 아빠가 되고 싶어.

유감이네요.
돈 많다고 솜방망이 처벌받고 나올 게 뻔하니깐요.

 

 

3. 주먹왕 랄프

이건 완전 애들용~!ㅎ 저는 더빙판으로 시청을 했는데요, 주인공 ‘랄프’역은 정준하가 더빙을 했습니다. 랄프의 덩치나 어리숙함에 딱! 어울리는 캐스팅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정준하씨 기분 나쁘려나??ㅎㅎ 랄프 착해요~^^;

 

 

4. 카, 카2

3편까지 본 작품입니다. 넷플릭스에는 2편까지 올라와 있네요. 흥미진진한 카레이싱을 기대하며 보게 된 애니인데요, 그 기대를 100% 만족시키진 않았지만 삶에 대해 던지는 메시지에 큰 만족을 했던 작품입니다. 그래서 3편까지 봤겠죠?!^^

 

 

[영화 명대사] 씽(sing), 카3(cars 3), 내사랑 (에단호크, 샐리호킨스)

 

[영화 명대사] 씽(sing), 카3(cars 3), 내사랑 (에단호크, 샐리호킨스)

[영화 명대사] 씽(sing), 카3(cars 3), 내사랑 (에단호크, 샐리호킨스) < 영화 '씽sing' 명대사 (매튜 맥커너히-버스터 문) > "난 마법 같은 기적은 쉽게 오지 않는다고 말하죠~" < 영화 '씽sing' 명대사 (매��

imtw.tistory.com

5. 쿵푸 팬더, 쿵푸 팬더2 

이 작품도 3편까지 나온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카’와 마찬가지로 넷플릭스에는 2편까지 올라와 있습니다. 저는 2편을 제일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혼자 키득키득 웃으며 보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추천하고픈 애니입니다!!

 

<쿵푸 팬더, 쿵푸 팬더2 명대사>

 

너의 진정한 힘은
네가 할 수 있는 한
최고의 네가 되는 데서 오는 거야.

스승처럼 되려 하지 말고, 네가 되어라.

네 이야기가 처음엔 행복하지 않을지도 몰라.
하지만 그걸로 끝이 아니야.
앞으로 펼쳐질 나머지 이야기는 네가 선택하는 거야.

비법이란 없단다.
특별하지 않아도 특별하다고 믿으면
특별해지는 거야.

친구 우리 마음은 물과 같다네.
산란하면 보이지 않을 것이나,
고요히 가라앉으면
그 해답이 선명하게 보일 것이야.

시간은 환상이야.
단지 ‘지금’이 있을 뿐이야!

네 운명의 주인은 바로 너야.
너 말고는 너와 네 운명 사이에 아무도 낄 수 없어.
그러니 운명을 받아들이고 즐겨!

어제는 역사고,
내일은 수수께끼이지만,
오늘은 선물이란다.

할 줄 아는 것만 하면,
넌 지금보다 절대 더 나아지지 못 해!

지나간 과거를 네 안의 깊은 곳으로 밀어두지 마.
그 기억들이 숨쉬게 하고, 오래된 상처가 치유될 수 있도록 해.

우연이란 건 존재하지 않아.

내면의 평화와 깨달음을 얻기 위해
몇 시간씩 명상에 잠길 필요는 없어.
단지 네 마음이 보고 느끼는 대로 행동하면 돼.

 

 

6. 토이 스토리, 토이 스토리2

픽사의 대표작인 작품 ‘토이 스토리’입니다. 최근에 4편이 개봉되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넷플릭스에는 2편까지 있네요. 4편은 아직 못 보았지만 개인적으론 2편이 가장 훌륭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전편이 모두 굿~!!입니다. 이 애니는 강추!강추!

 

 

[영화 Movie/명대사] - 토이 스토리 1, 2, 3 명대사 (톰 행크스, 팀 알렌, 조앤 쿠삭)

 

토이 스토리 1, 2, 3 명대사 (톰 행크스, 팀 알렌, 조앤 쿠삭)

토이 스토리 1, 2, 3 명대사 (톰 행크스, 팀 알렌, 조앤 쿠삭)

imtw.tistory.com

7. 겁쟁이 페달

제가 스포츠 애니를 좋아라 하는데요, 이 작품은 로드바이크(사이클 경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웃기고 재미있으며 감동도 있습니다. 최근에 본 애니 중에서 단연 엄지척!!!

명대사도 꽤 있었던 것 같은데 바로 바로 다음회를 시청하기에 바빠서 메모를 하지 못 했습니다. 안 했다고 보는 게 맞겠네요. 조만간(?) 다시 시청할 예정이라서 그때 메모를 할 생각입니다. 스포츠 애니를 좋아하신다면, 네이버 웹툰 중 '윈드 브레이커'를 좋아하신다면 강추!

 

 

8. 드래곤 길들이기

최근에 3편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던 작품입니다. 주인공과 케미를 이루는 용이 멋있기도 하고 귀엽기도 합니다. 멋보다는 귀요미 쪽이 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애니인데요, 저는 킬링타임용 정도의 작품이었습니다.

 

<드래곤 길들이기 명대사>


중요한 건, 네가 아닌 게 되려고 너무 애쓰지 말라는 거다.

 

 

9. 메갈로 복스

애니메이션 ‘내일의 죠’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작품이라고 합니다. ‘내일의 죠’ 아시나요? 전 압니다. 그것은 제가 나이를 먹었다는 증거..ㅠㅠ^^;

이것도 스포츠 애니라고 봐야할 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권투 경기이니… 저는 재미있게 본 작품입니다.

 

 

[애니메이션 명대사] 메갈로 복스, 파프리카, 아이언 자이언트, 목소리의 형태, 드래곤 길들이기, 옷코는 초등학생 사장님

 

[애니메이션 명대사] 메갈로 복스, 파프리카, 아이언 자이언트, 목소리의 형태, 드래곤 길들이기,

제목 : 메갈로 복스 메갈로 복스 멈출 것인가 저항할 것인가- 내일이 있기에. www.animaxtv.co.kr 닥치고 복종하는 것, 그것은 겁쟁이의 길이다. 머물 것인가, 저항할 것인가. 나는 지금, 무엇을 하고 ��

imtw.tistory.com

10. 모아나

특별한 기억이 없는 작품입니다. 바다에서 펼쳐지는 장면들이 저에겐 다소 밋밋하게 다가왔던 것 같습니다. 스토리도 크게 도드라지지 않았구요. so~ so~!

 

 

[영화 Movie/명대사] - 모아나 명대사 (레이첼 하우스, 니콜 셰르징거, 드웨인 존슨, 아우이 크라발호)

 

모아나 명대사 (레이첼 하우스, 니콜 셰르징거, 드웨인 존슨, 아우이 크라발호)

모아나 명대사 (레이첼 하우스, 니콜 셰르징거, 드웨인 존슨, 아우이 크라발호) < 모아나 명대사 (모아나 할머니 탈라, 레이첼 하우스) > "가장 먼 별을 따라가라고 마음이 속삭이면 그 마음의 소��

imtw.tistory.com

11. 아카메가 벤다!

제목은 ‘아카메가 벤다!’이지만 주인공은 아닌 것 같은~ㅎ 왜 주인공이었을까 생각하면 마지막 장면을 이야기해야 하는데… 스포상 생략하겠습니다.

아주 특별한 스토리 같지는 않은데 몰입도는 높았습니다. 일사천리로 쉬지 않고 몰아서 본 애니메이션입니다.

 

 

12. 쿠로코의 농구

제가 좋아하는 또 하나의 스포츠 애니!!!

농구하면 ‘슬램덩크’!! 그 위세에 가려서 다른 작품들은 거의 보지 않았는데요, 넷플릭스에 있어서 우연히 클릭했다가 정주행한 애니입니다. 이후 찾아보니 꽤 인기가 높은 작품이더군요. 시즌 3가 빨리 올라오면 좋겠네요.

 

<쿠로코의 농구 명대사>

나를 이길 수 있는 것은 나 뿐이다!

모두의 꿈을 방해하지 마세요!

‘되고 싶다’가 아니야, 되는 거야!

그래도 역시! 좋아하니까 힘낼 수 있고,
이겼을 때 마음 속으로 기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쓰러지는 것 따윈 부끄러운 게 아니야.
거기서 일어서지 못하는 것이야 말로 수치다!

기회는 누구에게나 와.
노력을 한 녀석이든 하지 않은 녀석이든.
하지만 그걸 잡는 건 역시 노력한 녀석이어야 한다고 생각해.

포기하지 않으면 반드시 된다는 말은 하지 않을게.
하지만 포기하면 아무것도 남지 않아.

 

 

13. 겨울왕국

전국에 let it go 열풍을 불러왔던 ‘겨울왕국’입니다. 최근(?)과 비교하면 ‘알라딘’의 speechless~?!!

노래는 정말 좋아했지만 작품은 그저 그랬습니다. 이 작품이 왜 그렇게 빅히트를 쳤는지 의문스러울 정도.^^;; ost의 힘이 아니었을까 하는 단정을 했었지만, '겨울왕국2'마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면서 '제 취향이 아니었던 걸로~!'ㅎ.

 

 

14. 격투맨 바키

제목 그대로 격력하게 싸우는 애니입니다. 대결을 함에 있어 상성이 좀 의아한 부분도 있지만, 만화이니까 이해하고 넘어갑니다.ㅎ 현재 파트 2까지 올라와 있는데요, 재미있어지려고 하는 부분에서 끝. 빨리 빨리 올라왔으면~!!!

 

 

15. 니모를 찾아서, 도리를 찾아서

‘니모를 찾아서’는 관객과 평단을 모두 사로잡으며 대흥행을 기록했던 작품입니다. “역대 애니메이션 중 바다 속 모험을 가장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으며, 개봉 당시에는 ‘매트릭스2’를 누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습니다.

‘도리를 찾아서’는 전작 ‘니모를 찾아서’의 흥행을 이어받아 개봉 당시 애니메이션 역대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던 작품입니다. 전작과 같이 관객과 평단의 평가도 매우 높았습니다. “오락성과 작품성이 결합된 완벽한 애니메이션의 탄생!”

 

<니모를 찾아서, 도리를 찾아서 명대사>

눈 감지 말고 똑바로 봐.
두려움의 실체는 생각과 다를 수 있어.

어떻게 아무일도 안 일어나게 지켜줄 수 있어?
아무일도 안 일어나 봐, 걘 무슨 재미로 살겠어?

삶이 너를 힘들게 할 때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아?
그냥 계속 헤엄쳐!

유리상자에만 갇혀 있지 말고, 바다로 나가자!

최고의 순간은 우연히 찾아오는 거야.
그게 바로 인생이라고!

잘 지내요? 난 잘 지내요,
이런 인사만 하는데 질렸어.
잘 지내는 사람이 누가 있다고.

방법은 언제나 어딘가 있어!

괜찮아, 살면서 모든 걸 할 수는 없어.
뭔가 너무 힘든 일이 생기면
그냥 포기하면 돼, 알겠지?
아가야, 또 다른 방법은 항상 있단다.

난 심장이 세 개라 널 쉽게 잊지 못할 거야.

 

 

16. 라따뚜이

제가 살짝 결벽증이 있어서 ‘쥐가 음식을 한다’는 설정에 생각만 해도 기분이 이상해서 보지 않았던 작품입니다. 그런데 워낙 추천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억지스레 보게된 애니메이션이죠. 나쁘지 않았습니다. 기대 이상이라고 말하긴 어렵지만 재미있게 시청한 작품입니다.

 

<라따뚜이 명대사>

난 음식을 좋아하지 않아, 사랑하지!
그렇기 때문에 난 형편없는 음식따윈 삼키지 않아.

무언가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단다.
하지만 과거에만 얽매여 있으면 앞에 놓인 미래를 볼 수 없어.

모든 사람이 예술가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예술가는 어디서든 나올 수 있다.

훌륭한 요리 이전에 훌륭한 재료가 필요한 것처럼,
소중한 사람들이 삶을 맛깔나게 해준다.

 

 

17. 목소리의 형태

기억에 남는 애니입니다. 이 작품을 본 후 꽤 오랜 시간 사색에 잠겨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작품이지만 저는 강추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18. 미녀와 야수

엠마 왓슨이 주연한 실사판 ‘미녀와 야수’보다 저는 애니메이션을 더 좋아합니다. 실사판은 저에게 그닥 감동이 없었습니다. 재미도 그냥 그냥. 못 만들었다기보다 애니메이션의 아우라를 넘지 못했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19. 슈렉2, 슈렉3, 슈렉 포에버

넷플릭스에 슈렉 1편이 안 올라와 있는 게 의아하네요. 암튼, 슈렉 시리즈는 믿고 보는 웃음만발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웃고 싶을 때 추천~!^^

 

 

20. 업(up)

오늘 소개하는 애니 중 한 편만 추천하라고 한다면 바로 이 작품 업(up)입니다. 첫 번째는 영어 더빙으로, 두 번째는 이순재 선생님의 더빙으로 보았습니다. 볼 때마다 감동! 꼭 보시실 추천드려요!!!!!

 

<업(up) 명대사>

오늘이란 평범한 날이지만,
미래로 통하는 가장 소중한 시간이야.

사랑해서 함께한 게 아니야.
더 사랑하려고 함께 하는 거야.

세상 모든 이야기는 아름답지만
내겐 우리 이야기가 가장 아름다워!

 

 

21. 인사이드 아웃

픽사의 스토리텔링은 실망을 주지 않는다는 믿음을 재확인시킨 애니메이션입니다. 단순하게 웃긴 이야기로만 진행될 줄 알았는데…. 역시 픽사! 강추하는 애니입니다. 우리의 내면을 살펴 보아요~!!^^

 

 

[영화 Movie/명대사] - 인사이드 아웃 명대사 (에이미 포엘러, 필리스 스미스, 리차드 카인드, 민디 캘링)

 

인사이드 아웃 명대사 (에이미 포엘러, 필리스 스미스, 리차드 카인드, 민디 캘링)

인사이드 아웃 명대사 (에이미 포엘러, 필리스 스미스, 리차드 카인드, 민디 캘링) < 인사이드 아웃 명대사 (기쁨이, 에이미 포엘러) > "잘못된 일만 신경쓰지 마! 늘 되돌릴 방법은 있으니까!" < 인

imtw.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영화 & 드라마 part 2 – 서치, 버드박스 외 총 10편

 

넷플릭스 추천 영화 & 드라마 part 2 – 서치, 버드박스 외 총 10편

넷플릭스 추천 영화 & 드라마 part 2 – 서치, 버드박스 외 총 10편 넷플릭스 추천 영화 & 드라마 시리즈 두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도 10개의 작품들을 소개하겠습니다. 당분간은 제가 보았던 작품들

imtw.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영화 & 드라마 part 1 – 폴라, 셜록 외 총 10편

 

넷플릭스 추천 영화 & 드라마 part 1 – 폴라, 셜록 외 총 10편

넷플릭스에는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까지 정말 다양하고 많은 볼거리들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저는 주로 드라마와 영화를 시청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는

imt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