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안녕하세요, 모험을 사랑하는 여행자 여러분! 🌈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골프 애호가들의 숨겨진 보석, '동훈힐마루CC'입니다. 🏌️‍♂️🍂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동훈힐마루CC는 골프 코스를 단순히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자연 속에 숨어 있는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그 가치를 살려내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합니다. 이곳에서는 자연과의 조화 속에서 도전과 명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이 골프장은 '지속 가능한 관계'를 중심으로, 창립 이후 질적 성장을 통해 모든 이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미션을 갖고 있습니다. 🌍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경상남도 창녕에 자리 잡은 동훈힐마루 골프 & 온천 리조트는 2010년 10월에 개장한 이래, 자연을 기반으로 한 36홀 골프 코스로 방문자들에게 인상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클럽하우스는 스위스의 유명 목조 건축 회사 블루머 리만의 손길로 완성되었으며, 고급 연회장, 다양한 레스토랑, 골프 샵, 사우나 등의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여러분께 최상의 편안함과 풍요로움을 선사합니다. 🏰🍇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골프텔은 골프 코스의 여유로움을 담은 호화로운 객실을 제공합니다. 총 30개의 다양한 객실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즐거운 시간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특히 놓쳐서는 안 될 것이 바로 스파입니다. 100% 천연 황산염 온천수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몸과 마음이 완전히 재충전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1박 2일 여행사'를 통해 동훈힐마루CC에서의 특별한 휴가를 예약하시고, 자연과 함께하는 고급스러운 휴식을 만끽해 보세요. 이곳은 단순한 골프장이 아닌,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하는 풍성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자, 그럼 이제 동훈힐마루CC로의 여행을 준비해 볼까요? 이곳에서 골프의 참된 즐거움과 함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여러분의 열정이 더욱 불타오를 것입니다! 🔥🌿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동훈힐마루CC에서의 시간은 분명 기억에 남는 특별한 순간으로 기록될 것입니다. ✨💌

'1박 2일 여행사'와 함께라면, 여러분의 여행 준비는 더욱 수월해집니다. 전문가의 도움으로 맞춤형 일정을 계획하고, 동훈힐마루CC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대신해드립니다. 📅🛎️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골프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동훈힐마루CC는 골프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연 속에서 풍부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자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며 설계된 코스에서의 한 판, 클럽하우스와 골프텔에서의 편안한 휴식, 그리고 온천에서의 최상의 힐링까지, 여러분을 위한 모든 것이 여기 동훈힐마루CC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1박 2일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시면, 동훈힐마루CC에서의 특별한 시간을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문의하시고, 자연 속에서의 고급스러운 골프 여행을 경험하세요! 🌟📞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모험을 사랑하는 여행자분들, 동훈힐마루CC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준비가 되셨나요? 여러분의 골프에 대한 열정과 자연 속에서의 평화로운 휴식, 모두 이곳에서 만족시켜 드릴 것입니다. 불타오르는 열정과 함께,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동훈힐마루CC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함께 멋진 자연 속에서 골프의 참된 즐거움을 발견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여행을 떠나는 그 순간부터, 분명히 잊지 못할 경험이 시작될 것입니다. 🌈✨

 

동훈힐마루CC로 떠나는 1박 2일 골프패키지 여행

 

동훈힐마루CC 골프 코스 소개 및 공략법

 

동훈힐마루CC 골프 코스 소개 및 공략법

동훈힐마루CC 골프코스 소개 (대중제 18홀 힐코스, 회원제 18홀 마루코스) - 36홀 명품 코스 (회원제 18홀 7,322yd / 대중제 18홀 7,092yd) - 송호골프디자인그룹 설계 (남촌, 이스트밸리, 세인트포 등) 경

kaype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