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Drama/명대사

추적자 전편 명대사 다시보기 (feat. ost)

추적자 전편 명대사 다시보기 - 손현주, 김상중, 박근형, 전노민, 박효주, 장신영, 강신일, 류승수, 전국환, 이혜인 등

 

제목 : 추적자 THE CHSAER (16부작)

방송국 : SBS

방영기간 : 2012년 5월 28일 ~ 2012년 7월 17일

작가 : 박경수 (귓속말, 펀치, 황금의 제국, 태왕사신기 등)

출연 : 손현주, 김상중, 고준희, 류승수, 장신영, 김성령, 강신일, 박효주, 조재윤, 박근형, 전노민, 이혜인 등

줄거리 : 17세 어린 딸이 교통사고로 죽고 그 충격에 아내까지 잃은 형사가 딸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파헤쳐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

최고시청률 : 22.6%

 

[추적자 ost] 사랑한다는 이 말 (더 원)

 

1. 추적자 전편 명대사 다시보기 (1회 ~ 8회)

 

아직도 시간이 니 편이라고 생각하나? (박근형)

 

어차피 속을 거면 모르는 놈한테 속을랍니다. (박효주)

 

승진을 하려면 로비를 해야지 왜 일을 합니까?! (손현주)

 

세상에서 제일 약한 게 뭔지 아나? 유혹받아 본 적이 없는 우정이야. (김상중)

 

하기 싫은 일을 웃으면서 할 수 있을 때가 어른이 되는 거야. (김상중)

 

정치란 건 말이야, 내가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게 아니야. 상대가 듣고 싶은 말을 해주는 거지. (김상중)

 

정치는 개인이 하는 게 아니야, 세력이 하는 거지!

 

우리 둘이 같이 밥 먹고, 같이 웃고, 같이 늙고, 나중에 우리 같이 수정이 만나면... 미연아, 그땐 우리 같이 울자. (손현주)

 

내는 후회 같은 건 안 하고 살아왔다. 뭐든 빨리 결정을 내려가, 그 결정이 옳은 결정이 되도록 최선을 다했다. 뭐 이랬다저랬다 사람들이 머리를 굴리는 동안도 나는 한 걸음, 두 걸음 앞만 보고 걸어왔다. (박근형)

 

전 그 사람의 말 같은 건 기억하지 않습니다. 그 사람의 행동만을 기억하지요. (김상중)

 

인생 간단해! 웃는 만큼 우는 거야. (전노민)

 

잃은 건 생각하지 않습니다. 얻은 것만 바라보겠습니다. (장신영)

 

포기는 최선을 다한 사람만이 할 수 있는 거야. (김상중)

 

선택의 순간이 오면 그때서야 그 사람의 진짜 모습이 나타납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도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는 사람, 본 적 있습니까?...... 사람은 똑같습니다. 그걸 받아들이면 많은 것들이 쉬워지지요. (김상중)

 

복수는 이렇게 하는 겁니다. 기다려야지요, 상대가 약해지기를. 아니면 내가 강해지기를! (김상중)

 

이 세상에서 제일 강한 사람이 누군지 아니? 그 누구도 먼저 찾아갈 필요가 없는 사람이야. (김상중)

 

돈을 주고 살 수 없는 거는 돈을 받고 팔아서는 안 된다고 했소. (강신일)

돈을 주고 살 수 없으니까 더 비싸게 팔 수 있죠. (장신영)

 


[추적자 ost] 어찌 너를 잊어요 (허공)

 

2. 추적자 전편 명대사 다시보기 (9회 ~ 16회)

 

여름방학 생활계획표도 계획대로 안 되는데, 어디 인생이 계획대로 될 리가 있나?! (류승수)

 

어른이 되려면 상대방의 싫은 모습도 볼 수가 있어야지. (김상중)

 

생각은 선택지가 있을 때 하는 거야. (김상중)

 

이 세상에서 제일로 서글퍼지는 게 꿈을 이루고 난 뒤에도 인생이 계속된다는 기다. (박근형)

 

난 내가 가진 모든 걸 잃는 건 두렵지가 않다. 내 꿈을 잃는 게 두려울 뿐이지. (김상중)

 

우산은 장마 때 팔아야 이문이 남는 기다. 가뭄이 오면 아무리 좋은 우산이라케도 제값을 못 받는 법이데이. (박근형)

 

전쟁의 북소리가 들리면 법은 침묵한다. (전국환)

 

나한테 법은 때로는 더럽고, 억울하고, 엉터리고 화가 나지만, 반드시 지켜야 되는 거야! (류승수)

 

링에 올랐으면 룰을 지켜야지, 세상을 살려면 법을 지키고. (류승수)

 

세상 천지에 욕심 없는 놈이 어디 있노?! 남의 욕심을 다스리가 내 욕심으로 챙기는 것이 경영이고 장사다. (박근형)

 

자존심은 미친년이 머리에 꽂고 있는 꽃과도 같은 기다...... 사람들은 머리에 하나씩 꽃을 꽂고 사는 기라. 아무 쓸모도 없는데도 지 몸보다 중요하다고 착각하고 사는 게 있는 거야. (박근형)

 

천둥, 번개가 치는데 종소리가 들릴까? (김상중)

 

난 사람을 믿지 않아. 믿지 않으면 서운할 일도 없지. 기대도 하지 않아. 기대가 없으면 배신당할 일도 없지. 사람은 자기가 필요한 대로 움직여. 그리곤 명분을 만들지. 정치도 그런 거야. 사람한테 필요한 먹이를 던져주고 그걸 주워 먹을 명분을 만들어주는 거지. 난 사람들이 무슨 얘기를 하든 상관하지 않아. 행동이 중요하지. (김상중)

 

상대방의 약점을 가지고 있는 한 자신이 강해질 수가 없다. (김상중)

 

선거는 좋은 놈을 뽑는 게 아니다. 나쁜 놈을 떨어뜨리는 거지. (류승수)

 

그때 난 알았다. 세상에서 가장 큰 장애는 가난이라는 것을. 원하는 걸 마음대로 할 수 없는 게 장애라면 가난은 그 무엇도 할 수 없게 만드니까. (김상중)

 

아빤, 무죄야. (이혜인)

 

[추적자 ost] 꿈 (더 원)



영화추천 꺼져버려 종양군 - 초긍정 그녀에게 삶을 배우다

 

영화추천 꺼져버려 종양군 - 초긍정 그녀에게 삶을 배우다

[영화추천] 꺼져버려 종양군 - 초긍정 그녀에게 삶을 배우다 오늘 추천하는 영화는 '꺼져버려 종양군'입니다. '바이바이허', '오언조' 주연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작품인데요, ��

imtw.tistory.com

키스 먼저 할까요 1회 ~ 6회 명대사 (감우성, 김선아, 강경헌, 김성수)

 

키스 먼저 할까요 1회 ~ 6회 명대사 (감우성, 김선아, 강경헌, 김성수)

키스 먼저 할까요 1회 ~ 6회 명대사 (감우성, 김선아, 강경헌, 김성수) <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1회 명대사 (감우성) >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

imtw.tistory.com